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헬렌스타인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트립] #4. 담양, 공감펜션
작성자 헬렌스타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19 17:21: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429





마스다 미리의 ‘주말엔 숲으로’라는 책을 보면 주인공이 종종 가까운 숲에 찾아가 나무에 손을 대고 비밀 이야기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어떤 이야기든 할 수 있는 공간과 사람에게 ‘대나무숲’이라는 표현을 쓴다면, 공감펜션은 그런 표현을 쓰고 싶은 곳이다.







담양의 랜드마크인 추월산과 죽녹원의 느낌 그대로를 담아낸 곳, 언제든 돌담길을 걸어 들어가 나의 마음을 이야기하고 이해 받고 싶은 곳 공감펜션을 소개한다.







햇살 좋은 아침 새소리, 히노끼탕에서 바라보는 투명한 유리 위 하늘, 대나무를 움직이는 바람 등 자연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공감펜션. 개별 수영장과 스파, 테라스 바비큐장이 포함된 프라이빗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 ‘우리’만의 온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모든 객실은 복층으로 지어져 층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으며, 창 밖 곳곳에서 대나무 및 자연을 바라볼 수 있다. 계절마다의 색이 입혀지는 자연의 풍경은 공감펜션만의 묘미 중 하나.












스노우 화이트톤의 모던한 색감, 대리석과 원목의 조화, 조명과 조경, 어메니티와 조식까지 손끝에 모든 정성을 다한 이 곳에서 우리는 일상의 잔잔한 힐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마치 바람결에 묻어난 싱그러운 숲 향기를 맡았을 때처럼.











공감펜션 속 헬렌스타인 침구는 이 공간의 진심을 전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별이 가득한 밤하늘과 마음의 대화를 나누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침구인 만큼, 이 곳에서 누리는 밤은 자연과 깊이 공감할 수 있는, 그런 밤이다.


<<공감펜션 속 헬렌스타인 침구>>


① 인비트 마자르 구스이불 

② 다운필 베개 

③ 80수 호텔콜렉션 이불커버 세트(화이트) 

④ TENCEL™ 섬유 방수 매트리스/베개커버






*공감펜션

자연과 방문자, 펜션이 서로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곳. 추월산 청정숲, 담양호수와 연결된 창의적이고 모던한 프라이빗 감성 풀빌라이다. 총 6개의 룸으로 이뤄져 있으며 모두 개별수영장과 개별테라스, 히노끼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옵션에서 조식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조식을 제공한다.

Q. 공감펜션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A. ‘사랑’입니다. 연인, 가족, 친구.. 모두 사랑으로 이뤄진 만남이죠. 저희 공감펜션은 그 만남을 위한 작은 역할을 할 뿐입니다. 연인과의 달콤한 사랑, 가족 간의 아름다운 사랑, 친구와의 믿음의 사랑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곳이 저희 공감펜션이라 생각합니다.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시 찾은 여유로 새로운 내일을 사랑할 힐링을 채워 가시길 바랍니다.




  

Q. 헬렌스타인 침구를 선택하신 이유

A. 최상의 품질로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헬렌스타인의 가치가 여유로움으로 건강한 삶을 선물하고 싶은 저희의 바람과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희 공감펜션의 우드&화이트의 편안한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색감, 세련된 디자인, 천연 소재가 자연 속 힐링 펜션의 컨셉과 맞아서 앞으로도 계속 찾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Q. 공감펜션이 생각하는 '좋은 잠'에 필수적인 것.

A. 즐거운 여행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잠자리가 바뀌면 모든 감각이 예민해지기 때문에 침구는 정말 중요합니다. 퇴실하시는 고객분들마다 너무 편안하게 잘 잤다고 하세요. 그렇다면 굳이 세세하게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Q. 담양, 그리고 공감펜션만의 매력.

A. 담양은 힐링입니다. 어느 때 어느 곳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계절 담양의 모든 곳이 편안하고 아름답습니다. 화려한 관광지와는 차원이 다른 고급스러움이 담양의 모든 곳에 있습니다.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습까지 조화로운 곳, 가장 아름다운 곳에 공감펜션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뒤로는 웅장한 추월산, 앞으로는 작은 실개천, 조용한 산책로.. 오롯이 저희 공감펜션만을 위한 자연의 아름다운 배려가 있는 곳. 한 번 오면 잊혀지지 않는 곳. 공감 펜션으로 오세요!



*죽녹원

갓 자라나는 어린 대나무부터, 오래도록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높은 나무들까지 빼곡히 자리해 있는 곳. 바람 소리, 대나무 부딪히는 소리, 새 소리, 그리고 발소리까지, 소리가 가장 크게 남는다. 각각의 의미가 있는 길을 걷는 재미가 있으며 어린이들이 걷기에도 크게 힘들지 않은 숲길이다.




*카페 대담 

미술관도 운영하는 카페답게 입구에서부터 모든 공간이 예술작품으로 가득한 카페. 카페 창에 비치는 정원의 모습도, 정원에서 보는 카페의 모습도 모두 ‘대담’스러워 여행지에서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비로소 담양에 왔음을, 여행 왔음을 실감할 수 있는 카페.







익숙한 일상의 공간에서 느끼는 매일의 쉼부터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경험하는 계속 머무르고 싶은 밤까지, 헬렌스타인의 여행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첨부파일 04_공감펜션.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h**** 2022-04-20 18:14: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헬렌스타인 침구 잘 쓰고 있어요~5살 아들과 코로나 이후 여행가본적 이 없어요 ㅠ^ㅠ 요번 기회에 가본 적 없던 담양으로 가족여행 가서 좋은 추억 쌓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g**** 2022-04-20 18:16: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번달도 도전해봅니다♥ 헬렌스타인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 김**** 2022-04-20 18:16: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가 헬렌스타인을 처음 접하게 된건 광고도 아니고 지인추천도 아닌 제주여행에서 만난 헬렌스타인이 시작이었습니다. 제주도 맛집 돈사돈이 가까웠던 신축펜션이었는데 후기에 침구 칭찬이 자자 하더라구요 궁금하기도 하고 제 여행루트와 잘맞기에 그 숙소를 정했죠
    아니나 다를까 이불과 커버 매트리스 커버가 부들부들하니 촥촥 감기는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커버를 뒤집어서 브랜드를 확인한게 바로 헬렌스타인이었습니다 약 2년전이었고 이후로 적립금이벤트도 열심히 참여하고 매트리스커버와 이불커버 등등 조금씩 교체중이에요 헬렌스타인을 알게해준 제주의 그 펜션에 감사를드립니다 혹시 사장님 보구 계신가요???ㅎㅎㅎ
  • 한**** 2022-04-20 18:17: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헬렌스타인 침구를 우연히 알게 되서 정말좋습니다 소문대로 구매고객님들 댓글 처럼 역시나 사용해보니 좋더군요
    그래서 오늘 또 친정어머니거랑 저희거 이불커버 또 주문 했습니다
    자주 애용 할거 같아용^^
  • 박**** 2022-04-20 18:18: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코로나로 인해 지친 의료진입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헬렌스타인 침구와함께 멋진 담양공감펜션에서 힐링하고싶네요~♡
  • 김**** 2022-04-20 18:18: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최근 작은 상품들 구매를 통해 헨렌스타인을 알게 되었어요~ 저에게도 행운이 오길 바라며🙏🏼
  • 이**** 2022-04-20 18:19: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엄마생신이 2월달이여서 딸들과 제주여행계획을 잡았었는데
    가족중 한명이 코로나걸려서 부득이취소를 했어요.
    서운해하시는 엄마와 다시한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담양이 딱인거 같아요~
    꼭! 가고싶습니다~^ ^
  • 우**** 2022-04-20 18:22: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푸르른 담양과 포근한 헬렌스타인의 만남.
    이 만남으로 더욱 아늑한 느낌이 더해진 공감 펜션에 머무르며 다채로운 추억을 쌓고 싶습니다.
    내추럴한 톤과 소재가 한데 어우러진 공간에서 담양의 정취 그리고 폭닥한 헬렌스타인과 만나게 될 날을 가히 고대합니다.
  • 민**** 2022-04-20 18:23: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취준으로 지친 마음 여행으로 달래고 싶네요.. ㅠㅠ 요새 넘 힘드네요~..
  • 이**** 2022-04-20 18:24: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 아름답고 멋진 공간이네요
    잠잘때 쾌적하고 바스락 거리는 헬렌스타인 침구덕분에
    어릴적 풀먹여 이불커버를 씌우시던 엄마 생각이
    절로 납니다. 저렇게 한적하고 고즈넉한 공간에서
    침구의 럭셔리한 하루를 공감하고 싶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