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헬렌스타인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트립] #6. 강화, 스테이여백
작성자 헬렌스타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13 15:2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109




비울수록 더욱 아름다워지고 자유로워지는 여백의 미. 도화지에 여백이 있어야 새로운 그림을 그릴 수 있듯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을 잠시 접어두고 은은히 그려내는 여백의 시간은 누구에게나, 언제든 꼭 필요하다. 





마음을 빼곡히 채웠던 익숙함을 벗어나 새로운 공간에서의 쉼을 원한다면, 비로소 비웠을 때 느낄 수 있는 여유와 관용을 느껴보고 싶다면 여기 '스테이여백'이 있다.


 




강화도 마니산과 서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스테이여백. 서해 바다의 밀물과 썰물의 흐름은 우리의 시간과 자연의 시간 사이에는 시차가 있을 수 있다는 것, 자연스럽게 그 시차를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말해주는 듯하다.







거실에서 바라보는 통유리창의 정원과 이국적인 수영장 풍경은 스테이여백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묘미이다. 사계절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때나 온수 풀을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불필요한 것은 최대한 배제하고 심플한 공간을 구성한 스테이여백에서의 시간은 점과 점으로 이뤄져 있다. 점과 점 사이는 직선으로 연결할 수도, 곡선으로 연결할 수도 있지만 그냥 그 자체로 둬도 된다. 여백의 미는 누구에게나, 언제든 필요하니까.







스테이여백에서 맞는 밤은 유난히 고요하고 평화롭다. 아담한 자연 환경 속에 둘러싸인 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헬렌스타인 침구와 함께하는 밤은 그저 그 자체로 담백하게, 고요하게 좋다.








<<스테이여백 속 헬렌스타인 침구>>


① 투인원 호주산 양모 이불 

 알러지케어 플렉스 베개 

 80수 호텔콜렉션 이불커버 세트 

④ TENCEL™ 섬유 방수 베개커버 

⑤ 호텔콜렉션 페이스타월






*스테이여백


강화도 마니산과 서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조용한 언덕에 위치한 독채 렌탈 하우스. 무언가로 가득 차 있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백(餘白)의 공간에서 새로운 하루를 기록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yeo) 머물다 돌아가는(back) 길이 누군가의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Q. 스테이여백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A.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쉼" 입니다. 너무나 많은 것들로 가득 찬 세상에서 끊임없이 생각하고 고민하고 결정해야하는 현대를 살아가는 이들이 여백의 공간에서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진정한 "쉼"을 가졌으면 합니다.



Q. 헬렌스타인 침구를 선택하신 이유


A. 집을 짓고 이사했을 때 아는 지인이 헬렌스타인 침구세트를 선물해줬는데 깊은 잠을 잘 못 자던 제가 헬렌스타인 침구를 덮고 단잠을 자게 되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펜션을 오픈하고 일산 쇼룸을 찾게 되었지요.



Q. 스테이여백이 생각하는 '좋은 잠'에 필수적인 것.


A. 단연코 침구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강화, 그리고 스테이여백만의 매력.


A. 강화의 매력은 시골이면 시골 같지 않은 것이 좋고요. 강화에서 해풍 맞고 생산되는 농산물들이 너무 맛있고 좋아요. 쌀, 고구마, 순무, 포도 등이요. 스테이여백의 매력은 오시는 분들이 평가해 주시는게 정확하겠지만 건물 설계가 뒤로 돌아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좋아하시는 것 같고 방과 거실, 마당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서쪽바다로 넘어가는 석양을 볼 수 있는게 매력이라면 매력일 것 같습니다.




*동막 해수욕장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해수욕장. 밀물 시에는 해수욕을, 썰물 시에는 갯벌 체험을 할 수 있다.








*토크라피 카페


아날로그적 가치를 표방하는 과거 살롱의 모습을 담은 카페. 아담한 문을 열고 나가면 예상하지 못했던 풍경이 펼쳐진다. 







익숙한 일상의 공간에서 느끼는 매일의 쉼부터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경험하는 계속 머무르고 싶은 밤까지, 헬렌스타인의 여행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첨부파일 06_스테이-여백.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d**** 2022-06-16 13:00: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강화에 이런 공간이 있었다니 너무 좋네요
    침구까지 완벽한 여행! 기대되네요 저에게 행운이 오기를♡
  • 이**** 2022-06-16 13:03: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강화에 이런 멋진 곳이 있다니!! 헬렌스테인 침구를 쓰는곳이라면 별 다섯개 호텔보다 좋은거 아닌가요?^^ 너무너무 가고 싶습니다~~
  • 정**** 2022-06-16 14:36: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 저희도 가족여행이란걸 이런 곳으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이런 이벤트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좋아요~^^
  • 최**** 2022-06-16 14:36: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헬렌스타인 좋은후기 많이 들었는데
    가족과 함께 직접 체험해보구 싶어요❤️
  • 김**** 2022-06-16 14:39: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학부터 코로나와 함께한 두 아이들과 그 아이들을 돌보느라 고생한 저, 직장 생활에 힘든 남편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행운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남**** 2022-06-16 15:17: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4년만에.. 새로운직장에 취직한지.벌써 4개월이네요! 아이셋케어하며...일하기 조금 지치다보니...아이들과 신랑과 시간많이갖지못했어요ㅠㅠㅠ 휴식처가 될거같은 이공간에서, 추억남겨보고싶네요~~~^^행운이따르길! 기도해봅니다^^
  • R**** 2022-06-16 15:38: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강화에 이런 멋진곳이 있었나요?? 저희남편 사업시작하고 1년 365일중 5일을 쉴까말까하는데.. 4식구 다함께 여행가본적이 없어서 너무 슬프네요 ㅠ 담주면 둘째가 생일이구.. 두달뒤면 첫찌생일인데... 좋은기회가 주어진다면... 가족이 다함께 가보고싶네요♥️
  • 박**** 2022-06-16 15:45: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름만들어봐도 너무 힐링되네요 지친일상을 꿀같은 베딩에서 자면얼마나 좋을까요 4가족이 함께 여행가서직접느껴보고도 싶네요!!!! 우리초딩오빠들 이불에 얼마나민감한지 저또한여행갈때마다 서브이불가져가요 베개위에 올리고자는데 느껴고싶네요 강화여행은 오랫만인데 꼭당첨되었으면요♡
  • 강**** 2022-06-16 16:16: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레-일도 모레도 마주하고싶은 감동 이-름값하는 자부심의 파라다이스 첼-(잴)수없는 프리미엄의 대명사 민-둥민둥한 나의 삶의 수준을 노인 평생소울메이트 선-선한 가을에도 무더운 여름에도 숙면과 꿀잠의 모든것 스테이여백 / 5월에 유산후 아프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있는데 스테이여백의 찬스로 위로와 위안을 받으며 더 행복한 날을 꿈꾸어보고싶어 신청합니다.
  • E**** 2022-06-16 16:55: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헬렌스타인 침구를 경험하고 있다보니..여기 스테이여백의 느낌이 어떨지 상상이 되네요..이벤트가 아니더라도 꼭한번 가보고싶어지네요. 아이들과 함께 경험해보고싶어요^^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