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헬렌스타인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트립] #6. 강화, 스테이여백
작성자 헬렌스타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13 15:2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109




비울수록 더욱 아름다워지고 자유로워지는 여백의 미. 도화지에 여백이 있어야 새로운 그림을 그릴 수 있듯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을 잠시 접어두고 은은히 그려내는 여백의 시간은 누구에게나, 언제든 꼭 필요하다. 





마음을 빼곡히 채웠던 익숙함을 벗어나 새로운 공간에서의 쉼을 원한다면, 비로소 비웠을 때 느낄 수 있는 여유와 관용을 느껴보고 싶다면 여기 '스테이여백'이 있다.


 




강화도 마니산과 서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스테이여백. 서해 바다의 밀물과 썰물의 흐름은 우리의 시간과 자연의 시간 사이에는 시차가 있을 수 있다는 것, 자연스럽게 그 시차를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말해주는 듯하다.







거실에서 바라보는 통유리창의 정원과 이국적인 수영장 풍경은 스테이여백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묘미이다. 사계절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때나 온수 풀을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불필요한 것은 최대한 배제하고 심플한 공간을 구성한 스테이여백에서의 시간은 점과 점으로 이뤄져 있다. 점과 점 사이는 직선으로 연결할 수도, 곡선으로 연결할 수도 있지만 그냥 그 자체로 둬도 된다. 여백의 미는 누구에게나, 언제든 필요하니까.







스테이여백에서 맞는 밤은 유난히 고요하고 평화롭다. 아담한 자연 환경 속에 둘러싸인 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헬렌스타인 침구와 함께하는 밤은 그저 그 자체로 담백하게, 고요하게 좋다.








<<스테이여백 속 헬렌스타인 침구>>


① 투인원 호주산 양모 이불 

 알러지케어 플렉스 베개 

 80수 호텔콜렉션 이불커버 세트 

④ TENCEL™ 섬유 방수 베개커버 

⑤ 호텔콜렉션 페이스타월






*스테이여백


강화도 마니산과 서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조용한 언덕에 위치한 독채 렌탈 하우스. 무언가로 가득 차 있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백(餘白)의 공간에서 새로운 하루를 기록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yeo) 머물다 돌아가는(back) 길이 누군가의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Q. 스테이여백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A.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쉼" 입니다. 너무나 많은 것들로 가득 찬 세상에서 끊임없이 생각하고 고민하고 결정해야하는 현대를 살아가는 이들이 여백의 공간에서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진정한 "쉼"을 가졌으면 합니다.



Q. 헬렌스타인 침구를 선택하신 이유


A. 집을 짓고 이사했을 때 아는 지인이 헬렌스타인 침구세트를 선물해줬는데 깊은 잠을 잘 못 자던 제가 헬렌스타인 침구를 덮고 단잠을 자게 되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펜션을 오픈하고 일산 쇼룸을 찾게 되었지요.



Q. 스테이여백이 생각하는 '좋은 잠'에 필수적인 것.


A. 단연코 침구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강화, 그리고 스테이여백만의 매력.


A. 강화의 매력은 시골이면 시골 같지 않은 것이 좋고요. 강화에서 해풍 맞고 생산되는 농산물들이 너무 맛있고 좋아요. 쌀, 고구마, 순무, 포도 등이요. 스테이여백의 매력은 오시는 분들이 평가해 주시는게 정확하겠지만 건물 설계가 뒤로 돌아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좋아하시는 것 같고 방과 거실, 마당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서쪽바다로 넘어가는 석양을 볼 수 있는게 매력이라면 매력일 것 같습니다.




*동막 해수욕장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해수욕장. 밀물 시에는 해수욕을, 썰물 시에는 갯벌 체험을 할 수 있다.








*토크라피 카페


아날로그적 가치를 표방하는 과거 살롱의 모습을 담은 카페. 아담한 문을 열고 나가면 예상하지 못했던 풍경이 펼쳐진다. 







익숙한 일상의 공간에서 느끼는 매일의 쉼부터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경험하는 계속 머무르고 싶은 밤까지, 헬렌스타인의 여행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첨부파일 06_스테이-여백.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김**** 2022-06-16 10:32: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레이첼 민선님공구중 살까말까.고민하다..침대바꿀생각에 이불도 바꾸고 기분전환삼아 토퍼랑 이불 아들거만 구매했다가 바로 안방이랑 딸방도 구매후 지금껏 꿀잠잡니다..딸도 이제 본인침대로 갔습니다..침대바꿀걸 이불하나로 ..특히 아들이 더좋아합니다...이불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이런또 뜻깊은 이벤트까지 참여하게되서 즐겁습니다..아이들과 오랫만에 여행도 가고싶구요....♡♡♡♡♡♡♡
  • 최**** 2022-06-16 10:36: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좋은 잠자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분의 공간이라니 그것만으로도 너무 가보고싶네요. 딸의 방학 때 마다 엄마아빠는 회사 바쁜시기라 늘 집에만 있다가 등원을 했었어요. 친구들의 자랑을 듣다가만 오는 딸에게 너무 미안해서 이번에는 꼭 방학을 함께 보내려고 합니다. 아이도 부모도 온전히 쉴 수 있는 공간에 머물러보고 싶네요🧡
  • ◡**** 2022-06-16 10:45: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학년 외아들과 친정엄마와 좋은 추억이.되고 싶네요.
    엄마의 직업 특성상 코로나 이후 여행. 나들이 한번 제대로 못 하고 친정엄마는 저희 아들 보시느라 외출도 제대로 못 하시고
    집에서 너무.가까운 이곳에서 힐링을 느끼고 싶네요.
  • 써**** 2022-06-16 10:51: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갱년기 엄마와 사춘기딸과 세계2차대전보다 심할정도로 전쟁을 치르고 있는데 잠시나마 딸과 힐링하는시간을 가지고 서로 좋은추억을 만들고 싶어요 행운이 저에게 오기를 기도해봅니다 ^^*
  • 김**** 2022-06-16 10:54: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희 가족이 강화도에서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숙박권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
  • 선**** 2022-06-16 11:01: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좋은 이벤트 참여하고 싶어요. 좋은 이벤트에 당첨되어 체험하고 싶어요.
  • 승**** 2022-06-16 11:05: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장 가까운 가족을 먼저 천국에보내고 힘든 마음을 아이들과 가서 마음의 위로를 받고 싶어서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 이**** 2022-06-16 11:06: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어머님 모시고 같이 여행가고 싶네요. 펜션에서 헬렌스타인 침구도 사용할수 있다니 더 기대됩니다.
  • J**** 2022-06-16 11:08: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진속에서도 편안함과 행복감이 느껴지네요. 숙박이벤트 신청합니다. 행운이 저에게도 있기를...
  • o**** 2022-06-16 11:11: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헬렌스타인을 만나고부터는 숙박할 때 침구가 불편하다고 느낄 때가 종종 있었는데..이곳은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끼겠어요 ^^ 넘 기대되네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숙면엔 헬렌스타인 💚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